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샘 스미스, 5년 만에 내한공연…10월 17·18 서울서 개최[공식]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팝스타 샘 스미스가 아시아 투어 발표화 함께 한국 공연을 확정했다.

샘 스미스는 오는 10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2023 샘 스미스 내한공연 글로리아 더 투어'를 개최한다.

이번 아시아 투어는 오는 10월 3일 방콕을 시작으로 대만, 홍콩, 일본 오사카 요코하마를 거쳐 서울을 방문한 뒤 마닐라와 싱가폴을 방문하는 일정이다.

샘 스미스는 '아임 낫 더 온리 원', '투 굿 앳 굿바이스', '라 라 라', '스테이 위드 미'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싱어송라이터로 다수의 그래미 어워드 수상은 물론 브릿 어워드, 골든 글로브와 오스카 트로피를 모두 거머쥔 세계적인 아티스트다.

지난 4월 발매된 4집 앨범 '글로리아'는 총 13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국내에서도 큰 인기몰이를 한 싱글 '언홀리'가 포함돼 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샘 스미스는 역대 앨범 중 가장 대담하고 독창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언홀리'는 스포티파이 스트리밍 조회수 2억 회를 돌파했고, 전 세계적으로는 3억 회 이상의 스트리밍을 기록했으며 발매 당일부터 스포티파이와 애플 뮤직의 글로벌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샘 스미스는 '2023 샘 스미스 내한공연 글로리아 더 투어'에서 성별과 연령을 넘어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샘 스미스의 히트곡들을 총 망라하여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샘 스미스 내한공연'은 전석 지정석으로 진행되며 티켓 가격은 VIP 25만 원부터 A석 13만2000원까지 다양하다. 티켓은 오는 8일 낮 1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위메프 공연티켓을 통해 판매가 시작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박서진 육아
    박서진 육아
  3. 3안세영 인도 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 오픈 결승
  4. 4싱어게인4 아는형님
    싱어게인4 아는형님
  5. 5여자 핸드볼 H리그
    여자 핸드볼 H리그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