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DJ DOC 정재용 “현재 신용불량자…돈 쓰는 습관 고쳐지지 않아”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사진=유튜브 채널 ‘특종세상-그때 그사람’

사진=유튜브 채널 ‘특종세상-그때 그사람’


힙합 그룹 DJ DOC 정재용이 근황을 전했다.

31일 유튜브 채널 ‘특종세상-그때 그사람’에 는 ‘DJ DOC 정재용, 19세 연하 걸그룹 아내와의 이혼 사유와 신용불량자 된 사연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는 정재용이 등장, 이혼 후 강릉에서 쉬고 있는 중이라며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정재용은 “이혼이라는 아픔”이라며 “마음 정리가 되어 있지 않다. 제 마음이 온전하다고 볼 수는 없다” 심경을 밝혔다.

정재용은 현재 강릉에 있는 이유에 대해 “제가 처해진 상황에서 선택지가 없었다. 계속 서울에서 머물고 있을 상황도 아니었고, 집도 못 구하는 형편이다. 정확하게 이야기하면 매형의 도움으로 해서 누나도 엄마도 여기 계시니까 내려오게 됐다”고 밝혔다. 정재용은 “돈을 많이 번 만큼 씀씀이가 컸다. 현재 신용불량자이고, 저작권도 그렇게 많지 않다. 여태까지 돈에 대해서 많이 무감각했는데, 그랬던 습관이 쉽게 고쳐지지 않는다”고 고백했다.

이어 정재용은 이혼에 대해 “가장 큰 문제는 저에게 있었다”며 “말 실수도 하게 되면서 점점 사이가 멀어졌다. 어떻게 보면 와이프에게 이혼을 강요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와이프와 딸에게 뭔가를 해주고 싶어도 해줄 수 있는 게 없었다. 이렇게까지 이야기하면 될지 모르겠지만 수입도 없었다.”며 불면증과 우울증을 겪었다고 털어놨다.

한편 정재용은 1995년 앨범 ‘머피의 법칙’을 발표하며 그룹 DJ DOC로 데뷔했다. 이후 ’겨울 이야기’, ‘미녀와 야수’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 2006년부터 2008년까지는 Mnet 예능 ‘재용이의 순결한 19’의 진행을 맡으며 화제를 모았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혜경 여사 자립준비청년 응원
    김혜경 여사 자립준비청년 응원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이란 시위 사태
    이란 시위 사태
  4. 4강은비 유산
    강은비 유산
  5. 5IBK 기업은행 김하경
    IBK 기업은행 김하경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