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백지영, '마블리' 된 마동석에 뿌듯 "고생할 때 만나서"…20년 우정 자랑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가수 백지영이 절친 마동석을 응원했다.

31일 백지영은 "'범죄도시3' 오늘 개봉"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백지영은 '범죄도시3' 시사회 뒷풀이 현장을 담아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백지영은 배우 마동석과 다정히 볼을 맞댄 채 오랜 인연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백지영은 "20년지기 마블리"라며 "둘 다 고생할때 만나서 온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마블리가 된 오빠를 생각하면 감사가 넘쳐^^"라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솔직히 난 이번 '범죄도시3'가 젤 재밌드라!!"라며 '마블리' 를 응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백지영은 '범죄도시3' 출연 배우 배누리와 고규필과의 사진을 함께 공개하며 영화를 응원했다.

이들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두 분 우정 너무 훈훈해요", "정말 다른 분위기의 두 분이 20년 지기라니", "저도 영화 보러 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동석이 출연하는 '범죄도시3'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베트남 납치 살해범 검거 후 7년 뒤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로 5월 31일 개봉했다.

사진 = 백지영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북미대화
    트럼프 북미대화
  2. 2김병주 회장 구속 심사
    김병주 회장 구속 심사
  3. 3시내버스 안전사고
    시내버스 안전사고
  4. 4뉴진스 다니엘 심경
    뉴진스 다니엘 심경
  5. 5피식대학 김민수 논란
    피식대학 김민수 논란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