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제로 100 그랜드(ZERO 100 GRAND) 정수기 이미지(쿠쿠홈시스 제공) |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쿠쿠홈시스(284740)는 대용량 얼음정수기 '제로 100 그랜드'(ZERO 100 GRAND·모델명: CP-ACS1610SW)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서울의 낮 기온이 25도를 오르내리는 등 내륙을 중심으로 더위가 이어지면서 6월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며 "넉넉한 얼음 생산 능력과 끓인 물 출수 기능을 갖춘 대용량 얼음정수기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이어 "17분에 1회씩 14개의 얼음을 만들어 내 하루 최대 1185개 얼음을 생산하는 제빙능력을 갖췄다"며 "정수기 내부 4㎏의 얼음을 보관할 수 있는 얼음저장고를 설치해 많은 인원이 한꺼번에 몰려도 시원한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쿠쿠홈시스 제로 100 그랜드 정수기는 끓인 물(100도)을 제공해 도시락과 컵라면 등 간단한 식사에 유용하다.
내부 자동 살균과 얼음 저장고 UV 살균을 동시에 해결하는 '듀얼 살균 시스템'을 적용했다. 모든 내부 관로는 5일마다 전기분해 기능으로 살균한다. 인스퓨어 3단계 필터시스템은 잔류 염소와 유기물, 일부 중금속을 제거해 준다.
출수 용량은 250㎖, 1L 연속 출수 등 3단계로 이용할 수 있다. 얼음 저장고는 터널 구조를 적용해 얼음이 한꺼번에 쏟아져 밖으로 튀며 우르르 쏟아지는 문제를 개선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하루 최대 1185개 얼음을 생산하고 끓인 물 출수 기능을 갖춘 대용량 얼음정수기로 많은 분이 슬기롭게 더위를 피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