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섹스앤더시티' 사만다, 리부트 시리즈 깜짝 출연...SJP와 만남은 NO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섹스 앤 더 시티'서 사만다 역할을 맡은 킴 캐트럴이 리부트 시리즈에 깜짝 출연할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31일(현지시간) 연예 매체 버라이어티는 "HBO 맥스의 '섹스 앤 더 시티' 리부트 시리즈인 'And Just Like That…' 시즌 2의 마지막회에서 킴 캐트럴이 사만다 존스 역으로 돌아온다"라고 보도했다.

'섹스 앤 더 시티'는 1998년부터 2004년까지 6개의 시즌으로 진행됐으며 두 편의 장편 영화와 새로운 연속 시리즈인 '저스트 라이크 댓'으로 이어졌다. 주인공들인 캐리(사라 제시커 파커), 미란다(신시아 닉슨), 샬롯(크리스틴 데이비스)은 실제로도 끈끈한 우정을 이어왔지만, 킴 캐트럴 만이 제외됐다.

킴 캐트럴은 과거 인터뷰에서 영화 '섹스 앤더 시티' 3편 제작설에 대해 "우리는 결코 친구였던 적이 없다"라며 왕따 사실을 폭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섹스 앤 더 시티' 3편의 제작이 본인으로 인해 무산됐다는 것을 인정했다. 그러면서도 '킴 캐트럴이 '무리한 요구'를 했다'는 일각의 보도에 대해서는 반박하기도 했다.

이후 '섹스 앤 더 시티'의 사만다로 다시 돌아오게 된 킴 캐트럴은 'And Just Like That' 한 장면에만 특별 출연한다. 소식통에 따르면 킴 캐트럴은 지난 3월 뉴욕에서 사라 제시카 파커를 포함한 배우들과 만나지 않은 채 촬영을 진행했다.

해당 장면은 런던으로 이사 온 사만다가 캐리 브래드쇼(사라 제시카 파커 분)와 전화 통화를 하며 화해하는 장면으로 알려졌다.


/yusuou@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말레이 오픈 결승
    안세영 말레이 오픈 결승
  2. 2무인기 침투 부인
    무인기 침투 부인
  3. 3전북 오베르단
    전북 오베르단
  4. 4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5. 5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