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YTN 언론사 이미지

'학폭 논란' 황영웅 母 "초심으로 노력할 것"...다시 복귀 시동?

YTN
원문보기


학교 폭력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한 가수 황영웅 씨의 모친이 팬카페에 글을 올리면서 복귀설이 불거지고 있다.

30일 자신을 황영웅 씨의 모친이라 밝힌 A 씨가 황영웅 씨 팬카페에 편지를 게재했다. A 씨는 "영웅이를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을 보며 말로 표현하지 못할 만큼 감사한 마음뿐이다. 영웅이를 위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가슴 벅차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아프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이 계시는 걸 알기에 영웅이도 다시 한번 마음을 다잡고 초심으로 돌아가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거라 생각한다. 언제가 될진 모르나 좋은 날 좋은 곳에서 웃으면서 뵐 수 있길 기대해 본다"라고 전했다.

앞서 황영웅 씨는 지난 3월 종영한 MBN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했다. 당시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였으나 과거 폭행 및 상해 전과, 학폭 가해, 데이트 폭력 등 논란이 불거지자 최종 결승을 앞두고 자진 하차했다.

최근 황영웅의 소속사 더우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가수님을 위해 현재 최선을 다하고 있고, 가수님을 기다리고 계시는 팬 분들을 위해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다. 많이 좋아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가수님께서 힘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가수님께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면서 황영웅의 과거 연습 영상을 공개하는 등 복귀 움직임을 보여 시선을 모은 바 있다.

[다음은 황영웅 씨 모친 글 전문]


영웅이를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영웅이 엄마입니다.

팬 카페가 생긴 지 5개여월 만에 처음으로 인사드립니다. 제가 여러 번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이렇게나마 인사드리게 됐네요.


영웅이를 위해 팬 카페에 계신 많은 분들 응원해 주시기 위해 팬 카페에 가입해 주시는 분들 여건상 팬 카페에 가입은 못 하시지만 뒤에서 마음을 다해 응원해 주시는 분들.. 하루가 다르게 늘어나는 팬 분들을 보면서 말로 표현하지 못할 만큼 감사한 마음 뿐입니다.

각 지역, 팬 모임을 보면서 그 자리에 함께하지 못함에 송구스러웠고 영웅이를 위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가슴이 벅차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아프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나마 인사 드려야겠다는 용기를 냈습니다.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이 계시는 걸 알기에 영웅이도 다시 한번 마음을 다잡고 초심으로 돌아가 팬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거라 생각합니다.

언제가 될진 모르나 좋은 날 좋은 곳에서 웃으면서 뵐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영웅이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
'한방'에 핫한 '이슈' 정리 [한방이슈] 보기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YT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