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백종원, 15살 연하 ♥소유진과 갈등 많았네…'오은영 리포트' 의뢰에 모두 '깜짝'[TEN이슈]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MBC 방송 캡처

사진=MBC 방송 캡처



백종원이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사연자로 깜짝 등장해 소유진과 결혼 생활 중 겪고 있는 고충을 터놓았다.

29일 방송된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는 1주년 특집 공개방송으로 진행됐다.

공개방송에서는 참석 부부들의 성향을 파악해보는 밸런스 게임이 열렸다. 이 가운데 '극도로 예민한 배우자 vs 극도로 둔한 배우자'가 문제로 나왔다. MC 소유진은 "지금 예민한 배우자와 살고 있어서 둔한 배우자와 살아보고 싶다"고 말했다.

신상을 공개하지 않은 남성 사연자는 "결혼한 지 10년 됐는데 아이들 키우는 문제 때문에 의견 충돌이 일어난다. 아이들을 세 명이나 키우니 스파크가 일어나는 일이 적지 않았다. 나이 차이와 상관 없더라"라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소유진은 "우리 집과 비슷하다"라며 호기심을 보였다.

잠시 뒤 남성 사연자의 모습이 공개됐다. 소유진의 남편 백종원이었다.

백종원은 "아내가 달라졌다. 아내가 이런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에 감사하다. 솔루션을 듣고 스스로 업그레이드를 하는 것 같다"라고 감사함을 표했다.


백종원은 "이 프로그램을 안 보는 남성들이 있으면 꼭 같이 봤으면 좋겠다. 나도 다니면서 많은 분들에게 권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약간 섭섭한 건 고기는 제가 사와야 하는데 자기가 먹고 싶은 걸 주문한다. 나는 항정살 별로다"라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이에 소유진은 "애들 먹이려고 하는 거다"라고 변명해 웃음을 안겼다.

1981년생인 소유진은 15살 연상의 외식사업가 백종원과 2003년 결혼했다. 슬하에 1남 2녀를 뒀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3연패
    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3연패
  2. 2비예나 트리플크라운
    비예나 트리플크라운
  3. 3민주당 원내대표 선거
    민주당 원내대표 선거
  4. 4지성 판사 이한영
    지성 판사 이한영
  5. 5안양 임완섭 권우경
    안양 임완섭 권우경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