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아이돌 외모' 강경준 17살 子 "노윤서 좋아" 깜짝 고백

뉴시스 송윤세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강경준 가족. 2023.05.29.(사진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강경준 가족. 2023.05.29.(사진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배우 강경준, 장신의 아들 정안(17)이 배우 노윤서를 향한 수줍은 팬심을 드러냈다.

30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강경준과 정우가 형 정안의 고등학교에 깜짝 방문한다. 축구를 하던 정안은 아빠 강경준과 소원을 걸며 승부차기 한판승을 펼친다. 소원권을 쟁취한 정안이 의외의 소원으로 아빠 강경준을 깜짝 놀라게 했다.

정안이는 소원으로 "싸인 받아줘"라고 운을 뗀 뒤 싸인을 받고 싶은 사람이 배우 노윤서라고 밝혔다. 강경준은 평소 축구에만 빠져 있는 줄 알았던 사춘기 아들의 정안의 뜻밖의 고백에 놀라 믿을 수 없는 표정을 지었다. 강경준은 "노윤서 씨가 왜 좋은 거야?"라며 묻자, 정안은 "좋은데 이유가 어디 있어"라며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나아가 정안은 "아빠는 엄마 어디가 좋은데?"라며 역질문을 해 강경준을 당황시켰다.

한편 정안은 훈훈한 꽃미모로 학교에서 아이돌급 인기를 자랑했다. 학교 친구는 "정안이가 '슈돌' 나오고 전교생이 좋아해요"라고 증언했다. 강경준은 "갑자기 다르게 보이네"라며 아들의 의외의 모습을 보고 흐뭇한 미소를 보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권상우 손태영 혼전임신
    권상우 손태영 혼전임신
  2. 2로저스 대표 소환
    로저스 대표 소환
  3. 3트럼프 국제질서 해체
    트럼프 국제질서 해체
  4. 4장우진 르브렁 제압
    장우진 르브렁 제압
  5. 5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