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마이 리틀 히어로’ 임영웅, 첫 방송 시청률 6.2%…“결혼은 10년 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서른셋 임영웅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
첫 방송부터 6.2%의 높은 시청률
KBS 총 5부작 임영웅 일상 담아

임영웅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 출처|KBS

임영웅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 출처|KBS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가수 임영웅의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가 첫 방송부터 6.2%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임영웅은 결혼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지난 27일 오후 KBS2에서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가 첫 방송됐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마이 리틀 히어로’ 1회 전국 기준 시청률은 6.2%를 기록했다.

‘마이 리틀 히어로’를 통해 진짜 모습을 선보일 임영웅은 팬들의 바람으로 1년 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고 전하며 “무대 위 히어로가 아닌 보통의 서른 셋, 나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당찬 각오부터 전했다.

오직 영웅시대를 위한 사랑으로 시작된 리얼리티 ‘마이 리틀 히어로’를 위해, 즐거운 첫 LA 여행을 위해 임영웅은 만반의 준비도 잊지 않았다. 그 시작은 영어 원어민 선생님과의 과외였다. 임영웅은 설렘 반, 긴장 반의 마음으로 선생님을 만나러 떠났고, 베일을 벗은 선생님의 정체는 JTBC‘비정상회담’으로 잘알려진 미국 출신 방송인 타일러 라쉬였다.

밝은 미소로 첫 인사를 건넨 두 사람은 속성 과외로 시청자들도 함께 영어 배우는 재미를 더한 건 물론, 임영웅은 방금 배운 단어를 적극 활용하며 영어 유망주로 거듭나기도 했다.

행복도 잠시, 임영웅은 계속되는 타일러의 영어 폭격에 당황하며 웃음을 안겼고 오가는 영어 과외 속 두 사람의 케미가 폭발하며 ‘마이 리틀 히어로’의 명장면이 계속됐다.


또한 임영웅은 집밥 레시피를 전수받으려 어머니, 외할머니와 함께 자신의 최애 메뉴인 오징어찌개를 요리 하기도 했다. 임영웅은 음식을 하면서 본인 가족만의 비법이 담긴 오징어찌개를 자랑하며 할머니에서 어머니, 또 자신에게 해주며 이어간다고 했다.

이 말에 할머니는 “너도 이제 아들 낳으면 해줘야한다”라고 했고, 임영웅은 능청스럽게 “내일 낳아버릴까?”라고 깜짝 발언을 하기도 했다.

할머니가 손자의 연애소식을 궁금해하자, 임영웅은 “(만나는 사람) 없죠”라고 답했다. 이에 어머니는 “결혼은 천천히 해도 된다”라고 했고, 임영웅은 “다른 엄마는 빨리 장가가라고 하는데 우리 엄마는 10년 있다 가라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임영웅은 여행 캐리어를 챙기기 위해 방송 최초로 드레스룸도 공개했다. 성공적인 LA 콘서트를 위해 꼼꼼하게 리허설을 하는 ‘본업 모먼트’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마이 리틀 히어로’는 총 5부작으로 그려지며, 각 회 차마다 임영웅의 솔직 담백한 매력이 담겨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행방
    김병기 금고 행방
  3. 3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4. 4워니 더블더블
    워니 더블더블
  5. 5안세영 인도 오픈 8강
    안세영 인도 오픈 8강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