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엘리자베스 올슨, 작심발언 "마블 후배들아~ 계약은 1편씩만"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민경훈 기자]할리우드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Elizabeth Olsen)이 입장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5.16 /rumi@osen.co.kr

[OSEN=민경훈 기자]할리우드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Elizabeth Olsen)이 입장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5.16 /rumi@osen.co.kr


[OSEN=박소영 기자] 할리우드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이 차세대 마블 배우들에게 계약 팁을 건넸다.

엘리자베스 올슨은 26일(현지시각) 인터뷰를 통해 “마블 작품과 계약할 때 한 편만 걸어라. 그렇게 하면 더 많은 권리를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캐릭터가 너무 좋아서 다시 하고 싶다 해도”라고 소신을 밝혔다.

엘리자베스 올슨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완다 막시모프(스칼렛 위치) 역으로 6편의 영화와 2개의 시리즈에 출연했다. 과거 패션 아이콘으로 사랑 받았던 그는 마블 작품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하지만 그동안 엘리자베스 올슨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측과 멀티 영화 계약 체결 때문에 다른 작품을 놓친 게 많다고 아쉬움을 내비쳤다. 이 때문에 마블 후배들에게 다작 계약이 아닌 단일 계약을 조언해 눈길을 끈다.

한편 엘리자베스 올슨은 할리우드판 ‘올드보이’에서 강혜정 역할을 맡아 국내 팬들에게도 익숙한 배우다. 방송, 연기, 패션 CEO로 유명한 쌍둥이 메리 케이트 올슨, 애슐리 올슨(올슨 자매)이 엘리자베스 올슨의 친언니들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