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미주, 코로나19 확진…음악방송 및 팬사인회 활동 제동 [전문]

댓글0
스포츠투데이

미주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가수 미주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되면서 활동에 제동이 걸렸다.

26일 소속사 안테나는 "미주는 금일 몸살 증상이 있어 진행한 자가진단키트에서 양성 반응을 확인 후 곧바로 병원을 찾았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금일 출연 예정이었던 '뮤직뱅크'를 비롯해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 생방송에 모두 불참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27, 28일 예정됐던 싱글앨범 발매 기념 팬사인회도 잠정 연기됐다.

소속사는 "미주의 활동 재개 일정은 추후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다"면서 "당사는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미주가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미주는 지난 17일 첫 솔로앨범 'Movie Star'를 발매했다.

▲이하 안테나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안테나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미주의 코로나19 확진 및 향후 스케줄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미주는 26일(금) 몸살 증상이 있어 진행한 자가진단키트에서 양성 반응을 확인 후 곧바로 병원을 찾았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미주는 금일 출연 예정이었던 '뮤직뱅크'를 포함해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 생방송에 모두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27일과 28일 예정이었던 싱글 앨범 'Movie Star' 발매 기념 팬사인회 또한 잠정 연기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 팬사인회를 비롯한 미주의 활동 재개 일정은 추후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미주가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전체 댓글 보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헤럴드경제'♥박수홍' 김다예, 천사 송가인과 만남..극세사 다리 시선강탈
  • 머니투데이'50세' 김병철 "미혼인데 불륜 연기…중년 로코 해보고파"
  • 매일경제‘장신영♥’ 강경준 子 17살 정안, 훤칠한 완성형 외모(슈돌)
  • 세계일보정준하·신봉선 ‘놀면 뭐하니?’ 하차…메인PD도 교체
  • 엑스포츠뉴스'임신' 엄현경, ♥차서원 기다리는 고무신…박명수도 축하 "그래서 쉬는구나" [엑's 이슈]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