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피프티 피프티, 할리우드 영화 '바비' OST 라인업 합류

댓글0
JTBC

그룹 피프티 피프티. 사진=어트랙트


그룹 FIFTY FIFTY(피프티 피프티)가 美 영화 '바비' OST에 합류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지난 25일(현지시간) 영화 '바비' 측이 공식 SNS에 오리지널 사운드트랙(OST) 참여 아티스트 라인업이 담긴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영화 '바비' 사운드트랙 라인업에 두아 리파, 리조, 아이스 스파이스, 니키 미나즈, 라이언 고슬링, 핑크 팬서리스, 도미닉 파이크, 게일, 에이바 맥스 등 세계적인 팝스타들이 대거 포함된 가운데, 피프티 피프티는 K팝 아티스트 중 유일하게 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관계자에 따르면 피프티 피프티는 'Barbie Dreams'(바비 드림스)를 가창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헐리웃 기대작 중 하나인 '바비'의 사운드트랙 라인업에 지난해 데뷔한 신인 피프티 피프티가 캐스팅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최근 '빌보드 핫 100' 차트에 9주 연속 차트인하는 등 북미 전역을 강타한 '큐피드' 신드롬이 이를 가능케 한 것으로 분석된다.

'바비'는 인형 바비의 실사판 영화로 원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마고 로비)가 현실 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게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켄(라이언 고슬링)과 예기치 못한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본격적인 미국 진출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피프티 피프티가 '바비'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으로 성공적인 첫걸음을 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JTBC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한국일보이경실 "혼전임신 아들에 분노...3개월 간 손주 사진도 안 봤다"
  • 이투데이피식대학은 300만 '붕괴', 강형욱은 구독자 4만 '증가'…똑같이 사과했는데, 왜?
  • OSEN유연석, '백상' 이순재 무대에 오열한 이유('틈만 나면,')
  • 머니투데이한예슬, 이탈리아 신혼여행 중 "정말 불쾌"…SNS에 인종차별 폭로
  • 더팩트[TF비하인드] '장녹수' 전미경 母 윤정란 '50년대 스타배우'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