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타다 "티오더로 주문 시 할인 쿠폰 지급"

댓글0
5천원 할인 쿠폰 전체 지급…신규 가입자 1만원 쿠폰 추가 제공
(지디넷코리아=김성현 기자)타다 운영사 브이씨엔씨가 테이블오더 플랫폼 개발 기업 ‘티오더’와 협력해 타다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날부터 서울 내 티오더가 설치된 매장에서 음식을 주문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최대 1만5천원 타다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타다는 최근 야외 활동이 늘면서 외식 수요도 증가하고 있는 만큼, 택시 요금 부담을 낮춰 더 많은 이용자가 늦은 저녁 편안하고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디넷코리아

(사진=타다)



티오더 주문 화면에서 타다 광고 배너 내 ‘타다 쿠폰 받기’ 버튼을 누르면, 타다 호출 예약 서비스인 ‘미리 부르기’ 전용 5천원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타다 신규 이용자라면, 미리 부르기 전용 5천원 쿠폰과 함께 실시간 호출용 1만원 할인 쿠폰까지 지급돼 총 1만5천원을 받을 수 있다.

서울 지역에서 티오더가 설치된 주요 프랜차이즈 매장은 이차돌, 역전할머니맥주, 구도로통닭 등이 있다.

타다 관계자는 “티오더와 협업이 고객 접근성을 크게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각적인 제휴를 통해 서비스 접근성을 높임으로써 드라이버에게는 양질의 수요를 제공하고, 이용자에게는 합리적인 가격과 만족스러운 탑승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향후 타다는 이용자 호출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계획 일환으로, 티오더 태블릿을 통해 호출까지 가능하도록 협업하는 방안도 고려하고 있다.

김성현 기자(sh0416@zdnet.co.kr)

<© 메가뉴스 & ZDNET, A RED VENTURES COMPANY,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전체 댓글 보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경향신문전기 시키신 분~ 바다 위 초대형 ‘배’터리, 2025년에 뜬다
  • IT동아[뉴스줌인] 에이수스 비보북 16X에 탑재된 MUX 스위치, 용도는?
  • 헤럴드경제“한정판 아이템 받으려고 안 먹던 햄버거까지” 게임이 뭐라고, 이렇게까지
  • 뉴시스기로에 선 포털뉴스…與 국회 세미나 "법정기구로 뉴스 공정성 관리해야"
  • 한겨레유튜브 공세가 매섭다…카톡, 지금 속도라면 하반기 추월당해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