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악동' 린제이 로한, 개과천선 후 엄마 된다..아름다운 D라인 자랑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린제이 로한(36)이 임신 근황을 공개했다. 수영복을 입은 채 D라인을 자랑한 것.

15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린제이 로한은 최근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임신 근황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그녀는 지난 3월 첫 아이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외신은 "린제이 로한이 편안한 휴가를 즐기면서 스타일리시한 검은색 수영복을 입고 행복한 사진을 찍었다"라며 "성장하는 태아의 모습을 기꺼이 자랑했다"라고 전했다.


린제이 로한은 글로벌 투자 은행인 크레딧 스위스의 부사장인 베이더 샴머스와 2019년부터 교제를 시작, 2021년 약혼식을 올렸고 이듬해 결혼식을 올린 후 정식 부부가 됐다. 이번 임신은 결혼 후 2년 만이다.

결혼 당시 린제이 로한은 “나는 세상에서 가장 운이 좋은 여자다. 당신이 나를 발견했고, 내가 행복과 은혜를 동시에 원한다는 것을 알아차렸다”라며 “당신이 곧 내 남편이 된다는 사실이 놀랍다. 당신은 내 삶과 내 모든 것이다. 모든 여성이 매일 이런 기분이지 않을까”라는 글을 올리며 행복한 소감을 전한 바 있다.

한편 린제이 로한은 포드 자동차 광고 모델로 데뷔했으며 1998년 아역 배우로 영화 '페어런트 트랩'에 출연,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프리키 프라이데이', '퀸카로 살아남는 법', '행운을 돌려줘' 등에 출연했으며 이후 마약, 절도, 5,000회가 넘는 교통사고 등 여러 가지 이유로 구설수에 올라 '할리우드의 악동'이란 별명이 붙기도 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