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환승연애 논란' 테일러 스위프트, 매티 힐리와 키스 포착 "가장 행복해"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테일러 스위프트가 매티 힐리와 열애 중인 가운데, 키스하는 모습이 목격돼 화제다.

26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피플 등 외신에 따르면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는 지난 수요일 미국 뉴욕에 있는 한 회원 전용 클럽에서 남자친구 매티 힐리와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외신은 "테일러 스위프트는 콘서트를 쉬는 날 남자친구 매티 힐리를 만났다. 이번 모임에는 절친 조 크래비츠, 마가렛 퀄리도 함께 동행했다"라며 "테일러 스위프트와 매티 힐리는 키스를 하고 있었다"라고 전했다.

한 소식통은 이 매체에 "테일러 스위프트는 지금 매우 행복하다. 그녀는 투어에 집중하고 있지만 쉬는 날에는 매티 힐리와 데이트를 하고 있다. 그냥 플라토닉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테일러 스위프트도 매티 힐리와 교제 후 행복한 감정을 숨기지 않고 있다. 그녀는 콘서트 중 팬들에게 "내 인생에서 이렇게 행복한 적이 없었다"라며 "그 일부가 되어준 우리 팬들에게 감사하고 있다. 그냥 투어뿐만이 아니다. 내 인생이 마침내 의미가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라고 공개적으로 말하기도.

테일러 스위프트는 6년 간 미남 배우 조 알윈과 교제했으나 6개월 전 결별 소식이 전해졌고, 직후에 영국의 얼터너티브 록 밴드 '더 1975'의 프론트맨 매티 힐리와 열애를 시작한 바 있다.


하지만 조 알윈과의 결별 당시 상황이 깔끔했던 것 같지는 않다. 테일러 스위프트가 조 알윈과 교제 중 매티 힐리로 환승 연애를 했다는 것. 한 내부자는 "테일러 스위프트가 너무 빨리 환승을 한 것에 대해 매우 불쾌해하고 있다. 특히 조 알윈과 교제 중인 기간에도 테일러 스위프트는 매티 힐리와 음악 작업을 한다는 이유로 자주 만나기도 했다"라며 "조 알윈은 무시당했다는 사실에 참담한 기분을 느꼈다"라고 폭로한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