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발레리나♥' 이석훈 "아들과 몸으로 놀아준다, 자는 놀이 많이 해"(슈돌)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스윗 대디’ 이석훈이 스페셜 내레이터로 참여한다.

5월 26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의 480회에서는 가수 이석훈이 스페셜 내레이션을 맡아 소유진과 호흡을 맞춘다. 5살 주원의 아빠이기도 한 이석훈이 ‘슈돌’ 내레이션을 맡아 ‘아들 바보’의 면모를 드러낸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이석훈은 2019년 ‘슈돌’에서 자신과 꼭 닮은 판박이 주원과의 일상을 공개해 큰 화제를 모은바 있다. 당시 다정한 말투로 ‘스윗 대디’의 면모를 보여준 이석훈이 스페셜 내레이터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아들 사랑을 아낌없이 드러낸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내레이션에 나선 이석훈은 “SNS를 통해 ‘슈돌’ 아이들 근황을 자주 접한다. 특히 제이쓴 아들 준범이 너무 귀엽다”라며 제이쓴 못지않는 ‘준범 덕후’의 마음을 드러낸다.

또한 ‘슈돌’ 아이들을 VCR 영상으로 직관한 이석훈은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 건후가 아빠 박주호를 지켜주겠다고 말하자, “아들에게 이런 얘기 들으면 너무 든든할 것 같다”며 아들 가진 아빠로 공감대를 형성해 뿌듯함을 전했고, “아들 주원이와 ‘슈돌’을 꼭 보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소유진이 “아들과 몸으로 놀아주는 편이냐”고 묻자, 이석훈은 “최대한 그러려고 한다”라더니 “자는 놀이와 눈 감기 놀이 위주로 놀아준다”고 밝혀 소유진의 웃음을 터트리게 한다고.


아울러 “’슈돌’ 내레이션에 참가해 아이들의 일상을 보는게 뜻 깊은 경험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힌다. 스윗한 면모와 재치까지 두루 갖춘 이석훈의 내레이션 활약은 ‘슈돌’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이석훈은 2주 간 ‘슈돌’ 스페셜 내레이션으로 출격하며 첫번째 내레이션은 내일(2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편 '슈돌'은 5월 30일부터 새롭게 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KBS 2TV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