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KB증권, 대전서 2023 프라임클럽 투자콘서트 개최

이데일리 김보겸
원문보기
[이데일리 김보겸 기자] KB증권은 지난 19일 PRIME CLUB의 대전과 충청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2023 PRIME CLUB 투자 콘서트 IN 대전’ 오프라인 투자 세미나를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31일 부산에서 진행했던 ‘2023 투자 콘서트 IN 부산’에 이어 대전에서 진행한 두번째 지역 오프라인 행사다.

‘2023 PRIME CLUB 투자 콘서트 IN 대전’ 세미나는 민재기 PRIME센터 투자콘텐츠팀 팀장의 사회로 총 2부에 걸쳐 진행됐다. 1부는 이창민 KB증권 WM투자전략부 연구위원이 혼돈의 시대 유망 투자처에 대해서 소개하는 강연을 진행하고, 이어서 바바리안리서치 정희석 이사가 나와 ‘미국주식 AI시대 유망주’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그리고 2부에서는 PRIME센터 박건희 차장(필명:태조박건)이 ‘주도주는 왜 내 계좌에 없는가?’ 라는 주제로 고객들이 어떻게 종목을 발굴하고 투자해야 하는지, 왜 오르는 종목은 내 계좌에 없는지에 대해서 전달하며 추가로 향후 주도주 가능성이 높은 종목을 소개했다. 이어서 민재기 PRIME CLUB 팀장이 나와 요즘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KB증권의 신규 금융상품인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을 소개했다.

또한 첫 행사에서는 선 보이지 않았던 현장에 참석한 고객들의 실시간 질문을 받아 고객의 궁금증을 즉석에서 해소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KB증권 대전지역 PB직원 10명이 참석해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궁금증을 해소하고 고객들이 지역 전문가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

‘PRIME CLUB 서비스’는 KB증권 고객들을 위해 업계 최초로 구독경제 모델을 도입한 회원제 자산관리 서비스로 2020년 4월에 오픈해 현재 166만명의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다.

‘PRIME CLUB 서비스’는 KB증권 홈페이지나 MTS ‘M-able(마블)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KB증권 MTS ‘M-able(마블)’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이용할 수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