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나탈리 포트만 "'스타워즈' 복귀? 열려 있는데 아무도 요청 안해"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배우 나탈리 포트만(41)이 유명 프랜차이즈 '스타워즈'의 재출연에 대해 "열려 있다"라고 말했다. 다만 "그 누구도 나에게 돌아오라고 요청하지 않았다"라고 사실관계를 전했다.

나탈리 포트만은 2005년 '스타워즈'에 마지막으로 출연했던 바. 그녀는 이 우주 오페라 프랜차이즈로의 복귀 여부에 대해 "아니"라고 잘라 말하지 않았다.

포트만은 최근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GQ 비디오 시리즈에 참여한 가운데 한 '스타워즈' 팬으로 보이는 네티즌이 그녀가 미래의 프로젝트에서 여주인공 파드메 역할을 다시 연기할 수 있을지 궁금해했다.

이에 대해 포트만은 "나는 이것에 대한 정보가 없다. 아무도 나에게 돌아오라고 요청하지 않았지만, 나는 그것에 대해 열려 있다"라고 대답했다.


포트먼은 19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조지 루카스 감독이 제작한 세 편의 '스타워즈' 전편 영화에서 파드메 아미달라를 연기해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 캐릭터는 주인공 아나킨 스카이워커가 사랑하는 인물로, 파드메는 그와 결혼해 쌍둥이를 낳고 사망한다. 파드메의 죽음은 그녀를 프랜차이즈 역사의 후반부에 설정된 프로젝트에 참여시키지 못하게 했다.


루카스필름은 지난 4월 배우 데이지 리들리의 프랜차이즈 복귀를 포함한 새로운 시리즈의 '스타워즈' 영화를 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하지만 스튜디오는 포트만이 파드메로 돌아오는 계획은 갖고 있지 않아 보인다.

한편 포트만은 새 영화 '메이 디셈버'를 통해 최근 제 76회 칸 영화제를 방문했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