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권순우♥' 유빈 "최장 6년 사귄 적도…결혼할 사람이라면 공개연애"

뉴스1 신초롱 기자
원문보기
가수 유빈(왼쪽), 테니스 선수 권순우 ⓒ News1

가수 유빈(왼쪽), 테니스 선수 권순우 ⓒ News1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공식 스타 커플 대열에 합류한 그룹 원더걸스 출신 유빈(35)과 테니스 선수 권순우(26)를 향한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22일 유빈의 소속사 르엔엔터테인먼트 측은 뉴스1에 "유빈과 권순우 선수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권순우 매니지먼트사 리코스포츠에이전시 측도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9세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는 점에서 더 주목받고 있다. 더욱이 유빈은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공개 연애에 대해 "보여주고 싶은 만큼 잘 맞는 사람이 생긴다면 괜찮을 것 같다"며 "헤어지면 연애했던 흔적이 남기 때문에 결혼할 것이 아니라면 고민할 것 같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런가 하면 지난해 8월 SBS '연애는 직진'에서는 "한 번 만나면 오래 만나는 스타일이냐"는 질문에 "보통 2년 이상 만나는 것 같다. 제일 오래 만난 건 6년"이라고 밝혔다.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부모님께 '넌 결혼 언제 하니. 나도 손주 보고 싶다'라는 질문을 자주 받는다"며 "혜림이도 결혼해서 아들 낳지 않았느냐. 자꾸 옆에만 보내지 말고 너도 좀 가라는 말도 듣는다"고 털어놨다.

유빈은 이상형에 대해서는 "같이 있을 때 재미있는 사람이고 취향도 비슷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ro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