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귀공자' 김선호 "복장·헤어 깔끔한 캐릭터, 액션 직후 거울 본다"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김선호가 귀공자 캐릭터에 대해 전했다.

영화 '귀공자'(감독 박훈정) 제작보고회가 22일 오전 11시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박훈정 감독, 배우 김선호, 강태주, 김강우, 고아라가 참석했다.

이날 김선호는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마르코를 쫓는, 갑자기 나타난 맑은 눈의 광인이다. 계속해서 쫓아다니는 정체 불명의 남자다. 감독님과 처음 얘기했던 것이 공통적 의견이 깔끔했으면 좋겠다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복장, 헤어, 외관적으로 깔끔한 모습으로 그 캐릭터의 성격을 표현하자고 했다. 달리는 순간과 어떤 액션을 할 때도 마무리에는 거울을 보고 다시 깔끔하게 채비를 갖추는 모습이다. 성격도 진지한 순간과 총을 쏘는 순간에도 웃고 즐기는 모습을 상반적으로 보이면서 '이 캐릭터가 정상이 아니구나'라는 디테일함을 보여드리려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가장 많이 했던 질문이 '왜 이래요?'였다. 감독님은 항상 생각을 해두셨더라. 이 사람이 속한 곳, 나이 이런 것도 디테일하게 설정했지만 영화가 공개된 후 반전매력을 공개하겠다"고 덧붙였다.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 오는 6월 21일 개봉.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3. 3씨엘 기획사 미등록 송치
    씨엘 기획사 미등록 송치
  4. 4진주 집현면 산불 진화
    진주 집현면 산불 진화
  5. 5장동혁 병문안
    장동혁 병문안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