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故 설리 유작 '페르소나2', 공개될까…넷플릭스 "협의 중"

머니투데이 김미루기자
원문보기
/사진='트위터' 갈무리

/사진='트위터' 갈무리


가수 고(故) 설리의 유작으로 알려진 단편 영화 '페르소나2'가 공개를 앞두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지난 20일 넷플릭스 브라질의 팬을 자처한 현지 트위터 계정은 "'페르소나:설리'가 오는 6월 16일 넷플릭스 브라질 카탈로그에 추가된다"며 "설리가 주연을 맡은 페르소나의 스페셜 에피소드와 2019년 설리가 진행한 심층 인터뷰가 수록돼 있다"고 했다.

이와 관련해 넷플릭스 관계자는 21일 "'페르소나:설리'는 미스틱스토리가 제작한 작품으로 현재 넷플릭스에서의 스트리밍 여부 및 최종 공개일 등에 대한 전반적인 협의가 진행 중"이라고 스타뉴스에 밝혔다.

'페르소나'는 가수 윤종신이 기획했으며 4명의 감독이 한 배우를 뮤즈로 해서 만든 앤솔로지 단편 영화다. 앞서 시즌1에서는 아이유가 주인공으로 참여했으며 영화 전편이 넷플릭스에 공개됐다.

'페르소나2' 주연은 아이유에 이어 설리로 발탁됐으나 촬영을 진행하던 중 세상을 떠났다.

당시 제작사인 미스틱스토리는 "설리는 페르소나 시즌2의 주인공으로 5편의 작품 중 2편의 촬영이 진행 중이었다"면서 "현재 이 프로젝트와 관련해 공개 여부 등 어떠한 것도 정해진 게 없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고 설리는 2005년 SBS 드라마 '서동요'로 데뷔, 2009년 그룹 에프엑스 멤버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그러나 2019년 10월 14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미루 기자 miroo@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재수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
    전재수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
  2. 2윤석화 별세 오보
    윤석화 별세 오보
  3. 3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4. 4이재성 16강 진출
    이재성 16강 진출
  5. 5한국은행 관봉권 강제수사
    한국은행 관봉권 강제수사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