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청주대 우암대동제 23~25일 개최...첫날 '축제의 신' 싸이 공연

뉴스핌
원문보기
[청주=뉴스핌] 백운학 기자 = 청주대학교에 '축제의 신' 싸이가 또 찾아온다.

청주대는 오는 23~25일 종합운동장 특설무대와 학생회관 일원에서 개교 76주년 기념 '우암대동제'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싸이 청주대 공연. [사진 = 청주대] 2023.05.20 baek3413@newspim.com

지난해 싸이 청주대 공연. [사진 = 청주대] 2023.05.20 baek3413@newspim.com


우암대동제는 축제, 오락, 쇼핑, 관광, 즐길거리 등 시민과 함께하는 행사로 펼쳐진다.

행사 첫날 23일은 월드스타 싸이를 비롯해 볼빤간 사춘기, 미란이 등 유명 가수가 출연해 초여름 밤 청주시민들에게 흥분과 감동을 선사한다.

24일은 헤이즈, 릴러말즈, 양다일, 라임라잇 등 인기 가수의 연예인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또 워터밤 퍼레이드, 동아리 공연, CJU 가요제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이번 우암대동제는 시민 모두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싸이는 지난 2015년과 2018년, 지난해에 이어 네번째 청주대를 찾아 시민들에게 멋진 공연을 선보인다.

그는 지난해 청주대 축제에서 학생과 시민 등 5만여 명에게 코로나19 장기화로 쌓인 스트레스 해소와 만남, 소통, 추억을 선사했다.


청주대는 축제의 원활한 진행과 시민의 안전을 위해 축제 기간 진입 차량을 전면 통제한다.

차천수 총장은 "올해 우암대동제는 청주시민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으로 개최할 계획"이라며 "많은 시민들이 축제장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baek3413@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기성용 포항 재계약
    기성용 포항 재계약
  2. 2쿠팡 대책 회의
    쿠팡 대책 회의
  3. 3장기용 키스는 괜히
    장기용 키스는 괜히
  4. 4남보라 13남매
    남보라 13남매
  5. 5은수미 손해배상 책임
    은수미 손해배상 책임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