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롤링스톤스 믹 재거 딸, 스페인 이비자서 경찰 폭행혐의로 체포됐다[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밴드 롤링스톤스 믹 재거의 딸 제이드 재거(51)가 스페인 이비자에서 술에 취해 경찰 여러 명을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18일(현지시간) 페이지식스 보도에 따르면 믹 재거의 딸 제이드 재거가 지난 수요일 레스토랑에서 경찰관들에게 매우 공격적이고 폭력적인 모습을 보여 체포됐다.

제이드와 동반인은 술 또는 ‘어떤 종류의 물질’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과 언쟁을 벌이는 것 외에도 제이드와 친구는 레스토랑 직원과 싸움을 했다. 경찰 보고서에 따르면 그들이 고함을 지르고 위협하고 모욕했다고 전해졌다.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제이드의 남성 동반자는 경찰에 덤벼들었다고. 경찰관 중에 여성 경찰관이 포함되어 있었고 제이드의 남성 동반자는 여성 경찰자를 밀었다고 알려졌다.

제이드는 경찰들에게 “멍청한 경찰”이라고 외치는 등 무례한 발언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제이드가 경찰서에 구금돼 있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스페인 매체는 법정에 회부될 거라고 밝혔다. 또한 약물 때문에 너무 분노하고 긴장된 상태라 경찰서에 도착한 후 병원으로 이송된 것으로 알려졌다.

제이드는 믹 재거의 여덟 자녀 중 한 명이다. 그리고 전 부인 비앙카 재거 사이에 유일한 자녀다. /kangsj@osen.co.kr

[사진] 제이드 재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