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비 오는 날 여대생이 죽는다' 괴담…연쇄 퍽치기 살인사건의 전말 (용감한 형사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용감한 형사들2’ 에서 대학가를 공포로 몰아넣은 ‘연쇄 퍽치기’ 범죄 행각이 공개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 29회에는 연명관 형사, 김문상 형사가 출연해 직접 발로 뛴 사건을 생생하게 전한다.

이날 사건은 비가 내리던 새벽, 한 대학가 골목에서 20대 여성이 머리에 피를 흘린 채 쓰러져 있다는 신고로 시작된다. 피해 여성은 후두부를 강하게 공격당해 두개골이 함몰되어 수술도 어려웠고, 결국 사고를 당한 지 이틀 만에 숨을 거뒀다.

목격자도 단서도 없는 살인사건을 수사하던 중, 형사들은 심상치 않은 정보를 입수한다. 바로 옆 관할 지역의 대학가에서 비슷한 수법의 사건이 다섯 건이나 더 발생했다는 것이다.



주로 비 오는 날 새벽, 20대 여성들을 노린 ‘퍽치기’ 범죄가 연쇄적으로 벌어지면서 “비 오는 날 여대생이 죽는다”라는 괴담까지 퍼지기 시작했다고. 문제는 피해자 모두 뒤에서 급습을 당한 만큼, 아무도 범인에 대한 인상착의를 보지 못했다는 것이다. 이에 형사들은 유령 같은 범인을 잡기 위해 잠복근무에 돌입한다.

잠복수사 한 달째, 형사들은 우산을 쓴 한 여성 뒤로 검은 형체가 불쑥 나타나 공격하려는 모습을 포착하는데. 과연 20대 여대생들을 상대로 끔찍한 범행을 저지른 범인의 정체는 무엇인지, 결정적 증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형사들의 이야기는 19일 방송하는 ‘용감한 형사들2’ 본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용감한 형사들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E채널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