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브브걸 출신 유정, 완전체지만 前소속사 활동 싫었다? 추측에 '진땀' [종합]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브레이브걸스 출신 유정이 시원시원한 입담을 뽐냈다.

18일 노빠꾸 탁재훙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국방부 마나 다 채워서 진화한 꼬부기 브브걸 유정'이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브레이브걸스 출신 유정이 출연, 그는 평소 친구들이 별로 없다면서도 유쾌하게 인사했다. 탁재훈은 "브레이브걸스 해체해서 그런가?"라고 묻자 유정은 "아니다 흩어질 뻔하다 다시 돌아왔다"며 재결합을 언급했다.
하지만 단체로 소속사 계약이 종료된 것에 대해 탁재훈은 "그 사무실에서 하기싫었다? 왜 용감이가 비겁하냐"며 돌직구, 유정은 "아니다 싫지 않았다"고 답했다.

또 정산해서 부모님 자동차도 사드렸다는 유정. 다시 완전체로 활동을 예고했지만 '브레이브걸스'란 이름은 못 쓰게 된 듯 새로운 활동명에 대해서도 고민했다.


이때, 탁재훈은 "근데 혼자 (방송) 나가는거 질투안하나"고 하자 유정은 "멤버들이 별로 신경 안 쓴다 오늘 나가는 것도 안다"고 대답, 탁재훈은 "혹시 남자친구 만나러? 연애는 자주하는게 좋다 "고 했다. 이에 유정은 "헤어졌다 남자친구 없다 ,좋아하는 스타일은 덩치있는 사람"이라며 "요즘 아이돌 데이트 장소는 한강이다 잠원 주차장"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또 좋아하는 가수에 대해 비를 언급, "결혼 행복했으면 했다"면서 비의 아내 김태희에게 "잘 부탁드린다 행복하셔라"고 영상편지를 보내 유쾌함을 더했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