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초코가 미국에 떴다! ‘스타의 성지’ 할리우드 향한 이유는?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K-POP의 새 시대를 연다는 목표를 지닌 초코 멤버들이 할리우드에서 앨범 준비에 나선다.

오는 19일 오후 7시 CJ ENM 음악방송 Mnet 산하 디지털 채널 M2에서 공개되는 리얼리티 ‘ChoCo in Hollywood(초코 인 할리우드)’ 2회에서는 본격적인 레코딩 작업을 위해 할리우드로 떠난 초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초코 멤버들은 레코딩부터 뮤직비디오 제작까지 미국 현지에서 최고의 팀과 함께하게 된다는 떨린 마음을 가득 안고 '스타의 성지' 할리우드로 향한다.

멤버들은 자신들의 우상이자 슈퍼스타들이 거쳐 간 미국 유명 스튜디오에 녹음을 위해 방문, 흥분감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TJ는 스튜디오에서 제공해주는 쿠키를 먹고 업된 기분을 솔직하게 드러내기도.

스튜디오에서는 초코의 시작과 그룹의 큰 테마를 담은 곡의 녹음 과정이 공개된다. 미리 만나보는 초코의 음악은 어떤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초코 아티스트들은 긴장감 속에서도 여유롭게 녹음을 진행,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도출했다. 이에 조PD는 칭찬과 조언을 아끼지 않았고, 프로듀서 프란시스 킴 역시 극찬하며 초코 멤버들의 음악적 성장에 뿌듯해했다는 후문이다.


‘Mnet Asia Music Awards(MAMA)’, ‘프로듀스 101’ 등의 연출력을 활용해 아시아 오디션을 진행 중인 솔나인 미디어가 제작한 초코의 한국 버전 리얼리티 ‘ChoCo in Hollywood’ 2회는 19일 오후 7시 CJ ENM 음악방송 Mnet 산하 디지털 채널 M2에서 공개된다.

한편 ‘ChoCo in Hollywood’ 2회는 20일 오전 11시, 21일 오후 5시에 Mnet에서 연속으로 시청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초코엔터테인먼트, 솔나인 미디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