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샤를리즈 테론, 숀 펜 이후 8년만 새사랑..훈남 모델과 데이트 포착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샤를리즈 테론이 훈남 모델과 열애 중이다.

18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다수의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샤를리즈 테론(47)은 최근 훈남 모델 알렉스 디미트리예비치와 목하 열애 중이다.

외신은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도 공개했다. 지난 일요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LA 로스 펠리즈 지역의 한 레스토랑에서 함께 식사를 한 후 산책을 하며 데이트를 즐긴 것. 사진에서도 손을 꼭 잡은 행복한 커플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외신은 "두 사람은 지난 몇 달 동안 데이트를 하고 있다. 한 행사장에서 처음 만난 후 교제를 시작했다. 현재 서로를 정말 좋아한다"라며 "두 사람의 열애는 아직 초기 단계다. 디미트리예비치는 매우 느긋한 사람이고, 샤를리즈 테론 역시 이 관계를 좋아한다"라고 소식통을 인용해 밝혔다.

아직까지 한 번도 결혼식을 올린 적이 없는 샤를리즈 테론의 마지막 공식 남자친구는 지난 2013년부터 2015년까지 교제한 배우 숀 펜이다. 이후 샤를리즈 테론은 독신 상태로 "나는 몇 번 데이트를 했지만 5년 넘게 누구와도 데이트를 하지 않았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샤를리즈 테론은 2012년 할리우드 맘 클럽에 가입한 후 잭슨이라는 남자아이를 입양했다. 이후 2015년 오거스트란 이름의 두번째 딸도 입양했다. 잭슨과 오거스트 모두 샤를리즈 테론의 고향 남아프리카 공화국 출신 아이들이다.


또 입양한 첫째 아들은 트랜스젠더로, 자신을 여자라고 직접 말한 바 있다. 테론 역시 아이의 의견을 존중해 딸로 키우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2. 2토트넘 이강인 영입
    토트넘 이강인 영입
  3. 3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4. 4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5. 5대구 아파트 화재
    대구 아파트 화재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