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3.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2023 AAA', 日서 비기닝 콘서트 연다…김선호·황민현·이준영·김영대 참여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사진제공=스타뉴스

사진제공=스타뉴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시상식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sia Artist Awards)가 올여름 특별한 비기닝 콘서트를 개최한다.

17일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이하 '2023 AAA') 측은 "비기닝 콘서트 '남신'(男神)이 오는 7월8일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열린다"라고 밝혔다.

'남신'은 올해 하반기 개최 예정인 '2023 AAA'의 프리쇼로 '2022 AAA'의 수상자인 네 명의 글로벌 대세 남자배우들이 함께하는 특별한 콘서트이다. 김선호를 비롯해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가 참여한다.

총 2회차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서는 오직 '2023 AAA' 비기닝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이 펼쳐진다. 또한 배우 4명 각자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구성돼 함께 하는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2023 AAA' 본 시상식의 개최 장소와 일시, 라인업 등 자세한 관련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옹호 논란
    조진웅 옹호 논란
  2. 2양민혁 관중 사망 사고
    양민혁 관중 사망 사고
  3. 3박나래 모친 갑질 논란
    박나래 모친 갑질 논란
  4. 4살라 리버풀 불만
    살라 리버풀 불만
  5. 5김민재 케인 뮌헨
    김민재 케인 뮌헨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