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D.P'·'약한영웅' 홍경, '청설' 한국판 남주 되나 "긍정 검토 중" [공식입장]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배우 홍경이 대만 영화 '청설'의 한국판 남자 주인공을 검토 중이다.

16일 소속사 매니지먼트mmm 관계자는 OSEN에 "홍경 씨가 한국판 '청설' 제작진으로부터 섭외 제안을 받고 현재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청설'은 손으로 말하는 소녀 양양(진의함 분)과 그에게 첫눈에 반한 소년 티엔커(펑위옌 분)의 가슴 떨리는 첫사랑 스토리를 그린 영화다. '말할 수 없는 비밀',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나의 소녀시대' 등으로 이어진 대만 청춘 로맨스 영화의 계보를 잇는 작품으로 국내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힘입어 '청설'의 한국판 리메이크가 결정된 가운데, 홍경은 극 중 펑위옌이 연기했던 남자 주인공 역할을 제안받았다. 앞서 웨이브 오리지널 '약한영웅 Class 1', 넷플릭스 오리지널 'D.P' 등에서 뛰어난 연기로 호평받은 홍경이 '청설'로 청춘 로맨스물로도 연기력을 인정받을지 기대를 모은다.

'청설' 한국판에서는 조선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또한 홍경의 상대 배역인 여자 주인공으로는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과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호평받은 배우 노윤서가 거론됐다. 제작진은 8월 중 첫 촬영을 시작할 계획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토트넘 퇴장 리버풀
    토트넘 퇴장 리버풀
  3. 3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4. 4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5. 5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