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스마일게이트 신작 ‘아우터플레인’, 오는 23일 정식 서비스 시작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원문보기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스마일게이트 모바일게임 신작 ‘아우터플레인’이 5월 정식 출시일을 확정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23일 신작 모바일 3차원(3D)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아우터플레인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우터플레인은 카툰 렌더링 그래픽과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액션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스킬버스트, 스킬체인 등 다양한 전략요소를 도입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권역 서비스를 오는 23일부터 시작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아우터플레인 이용자와 적극 소통하며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출시 전 유저 행사를 통해 출시일과 게임 스토리, 특징 등을 공개한 것도 이 같은 방침의 일환이다.

앞서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13일 이용자 대상 오프라인 행사 ‘오너님을 만날 타!이!밍!‘을 열고 아우터플레인 출시일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이용자와의 소통을 위해 마련한 행사다. 스마일게이트는 이용자를 위해 시연대를 마련했다. 개발사 브이에이게임즈 현문수 PD와도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준비했다.


스마일게이트는 확장현실(XR) 기술을 활용해 플레이포인트를 설명하는 등 이용자가 보다 다채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의 접근을 시도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아우터플레인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 누적 참여자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아우터플레인 사전예약 웹주소를 복사하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우터플레인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이재명 정부
    한병도 이재명 정부
  2. 2강선우 1억 의혹
    강선우 1억 의혹
  3. 3정건주 미우새 합류
    정건주 미우새 합류
  4. 4장우진 린스둥 결승
    장우진 린스둥 결승
  5. 5그린란드 군 배치
    그린란드 군 배치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