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일보 언론사 이미지

“신나게 사는 거야~” 미스터트롯2 대구 콘서트 전석 매진...티켓파워 입증

조선일보 최보윤 기자
원문보기
미스터트롯2 대구 콘서트 앵콜무대 장면/냠냠엔터테인먼트

미스터트롯2 대구 콘서트 앵콜무대 장면/냠냠엔터테인먼트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가 회차를 거듭할 수록 뜨거운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콘서트 현장을 경험한 이들을 통해 더욱 입소문 나며 새롭게 팬으로 유입되고, 2차 3차 재관람을 인증하는 팬들도 상당하다.

지난 5~7일 서울 KSPO DOME에서 포문을 열며 사흘간 3만여 관객을 동원한데 이어 지난 13~14일 양일간 열린 대구 콘서트는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그 이름값을 높였다.

‘미스터트롯2′ TOP7의 매니지먼트를 맡은 냠냠엔터테인먼트는 15일 “지난 주말 엑스포 동관에서 개최된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대구 공연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대한민국을 다시 한번 트롯 열풍에 빠트린 TV CHOSUN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출연진들이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전국투어다. TOP7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을 비롯해 화제의 출연자 김용필, 송민준, 윤준협 등 10인이 무대에 올라 전국 각지의 팬들과 호흡한다.

이날 ‘미스터트롯2′ TOP7은 ‘밤열차’와 ‘사랑의 트위스트’를 단체곡으로, 또 각자 준비한 솔로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과 첫인사를 나눴다. 이어 김용필의 ‘낭만에 대하여’, 송민준의 ‘정녕’, 윤준협의 ‘카사노바’ 무대로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 밖에도 다채로운 테마의 스페셜 스테이지가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진선미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의 무대부터 파격적인 댄스 퍼포먼스에 이르기까지 ‘미스터트롯2′ 10인의 다재다능한 매력이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이후 엔딩 무대로 ‘고맙소’를 부르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한 10인은 ‘인생 뭐 있나’, ‘무조건’을 마지막 무대로 선물하며 공연을 마쳤다.

미스터트롯2 대구 콘서트/냠냠엔터테인먼트

미스터트롯2 대구 콘서트/냠냠엔터테인먼트


한편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20일부터 21일 양일간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열리는 고양 공연으로 이어진다.

[최보윤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조선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