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지구오락실’, ‘신서유기’보다 시청률은 낮지만..’폼 미쳤다’ 왜?[Oh!쎈 초점]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tvN ‘뿅뿅 지구오락실2’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다시 뭉쳤다. ‘여성판 신서유기’라는 초반 꼬리표를 완전히 떨쳐내고 오롯이 ‘뿅뿅 지구오락실’ 시리즈를 이어가고 있다. 벌써부터 “폼 미쳤다”는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12일 첫 방송을 앞둔 ‘뿅뿅 지구오락실2’은 지구로 재 탈출한 토롱이를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경력직 지구 용사 4인방이 겨울왕국 핀란드와 신들의 섬 발리에서 펼치는 예측 불허 대모험을 그린다. 시즌1에 이어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지구 용사로 다시 의기투합했다.

‘뿅뿅 지구오락실’은 지난해 6월 전파를 타 12부작으로 시청자들을 만났다. 초반에는 나영석 PD 사단의 작품이라 ‘여성판 신서유기’로 기대 반 식상함 반 평가를 얻었다. 해외에 나가 미션과 게임을 수행하는 포맷이 똑닮았기 때문.


그런데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뿅뿅 지구오락실’은 나름대로의 재미가 폭발했다. 목이 쉴 정도로 게임에 진심인 이영지, 맑은 눈의 광인으로 나PD마저 홀린 안유진, 예능돌의 새 지평을 연 미미, 모두를 아우르며 베테랑 예능인 포스를 뿜어낸 이은지까지.

나PD의 촉은 다시 한번 통했다. 비록 게임과 미션 포맷은 ‘신서유기’와 크게 다르지 않았지만 네 명의 멤버 조합이 모든 걸 아우를 만큼 역대급 재미를 낳았다. 이들을 바라보는 제작진마저 현장에서 배꼽 잡고 웃을 정도. 시청자들 역시 ‘뿅뿅 지구오락실’의 미친 재미에 홀딱 반했다.

비록 시청률 수치는 ‘신서유기’ 시리즈의 반토막이지만 화제성은 흠 잡을 데 없다. tvN 타깃인 2049 시청률 10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는 등 각종 화제성 지수를 장악했고 클립 영상과 ‘짤’로 역대급 인기를 입증했다. 안 보는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보는 사람은 없는 셈이다.



이번엔 추운 나라다. 겨울 왕국 핀란드로 떠난 네 사람은 K-드라마 왕국 멀티버스에 입성해 신선한 재미를 안길 예정. 벌써부터 ‘커피프린스 1호점’, ‘SKY 캐슬’, ‘꽃보다 남자’, ‘도깨비’의 등장인물로 변신한 멤버들의 비주얼이 뜨거운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 네 사람 사이의 케미 만큼이나 제작진과 옥신각신하며 뿜어져 나오는 특급 케미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베테랑 예능인 못지않은 나PD를 “영석이 형”이라 부르며 쥐락펴락하는 이들의 에너지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폭소 만발 ‘대세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2’는 12일 오후 8시 40분 전파를 탄다.


/comet568@osen.co.kr

[사진] tvn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김민석 총리 미국 방문
    김민석 총리 미국 방문
  3. 3트럼프 그린란드 접근권
    트럼프 그린란드 접근권
  4. 4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
    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
  5. 5이해인 쇼트프로그램
    이해인 쇼트프로그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