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아이브 안유진이 '맑은 눈의 광인'으로 다시 돌아왔다.
안유진은 오늘(12일) 첫 방송되는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이하 '지락실')'에 출연한다. 시즌1에서 안유진은 '맑은 눈의 광인', '나영석 PD 잡는 막내'로 새로운 예능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초롱초롱한 눈으로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에너지를 뿜어낸 안유진은 '맑은 눈의 광인'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단숨에 예능 블루칩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11일(목) tvN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지락실' 시즌2 선공개 영상에서 안유진은 'K-드라마 왕국 멀티버스 세계관'에 입성해 2007년 방영된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의 주인공 고은찬으로 깜짝 변신했다. 앞선 시즌에서 Y2K 얼짱 패션과 포즈를 능청스레 소화하며 큰 화제를 모은 안유진이 이번 코스프레를 통해 또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지락실' 시즌2 첫방을 앞둔 안유진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지락실' 시즌2로 다시 찾아뵐 수 있게 되었다"라며 "시즌1 때처럼 시즌2에서도 좋은 사람들과 더 재미있게 촬영했다. 촬영장의 밝은 기운이 시청자 분들께도 고스란히 전해졌으면 좋겠고,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안유진이 출연하는 tvN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는 오늘(12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