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故 폴 워커 딸, '분노의 질주 10' 카메오 출연…"父 유산 기릴 수 있어 기뻐" [엑's 할리우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故 폴 워커의 딸이자 모델인 메도우 워커가 '분노의 질주'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메도우 워커는 11일(현지시간) "'분노의 질주 10' 카메오 미리보기"라고 시작되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분노의 질주' 1편은 내가 1살 때 개봉했다. 난 아버지와 빈 디젤, 조다나 브루스터, 미셸 로드리게스, 루다크리스 등을 모니터로 보며 자랐다"며 "내가 '분노의 질주' 패밀리의 일원으로 태어나게 돼 아버지께 감사하다. 지금도 내가 영화에 나오게 됐다는 걸 믿을 수 없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내가 성장하는 것을 지켜본 많은 사람들과 함께 루이스 레테리어 감독의 친절함과 인내심, 그리고 지원에 대해 감사하다. 우리가 작품을 시작한 후로 당신도 '패밀리'의 일원이 된 것 같다"며 "아버지의 가장 절친한 친구이자 이젠 나의 절친인 브랜든 버텔에게도 감사를 전한다. 당신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메도우 워커는 "아버지의 유산을 기리고 모두와 공유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1973년생인 폴 워커는 지난 2013년 11월 30일 자선행사에 참석한 뒤 귀가 중 자동차 사고를 당해 사망했다. 이 때문에 '분노의 질주: 더 세븐'의 각본이 변경되었고, 일부 장면은 그의 동생들인 코디 워커와 칼렙 워커가 촬영하며 영화가 완성됐다.


한편, 1998년생으로 만 25세가 되는 메도우 워커는 폴 워커의 딸로, 지난 2021년 3월 런웨이에 서면서 모델로 데뷔했다.

한편,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17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메도우 워커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