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늦둥이 득녀' 79세 로버트 드니로 "계획 임신, 사랑하면 아이 낳는게 당연"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로버트 드니로가 79세에 얻은 늦둥이 딸을 공개했다.

12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 식스 등 외신에 따르면 로버트 드니로 측은 CBS 모닝 방송을 통해 최근 얻은 딸 아이의 사진을 공개했다.

로버트 드니로는 아이의 어머니가 누구인지는 밝히지 않았으나, 그의 현재 여자친구 티파니 첸(45)이 지난달 임신 중인 사진이 공개된 바 있다.


외신은 "로버트 드 니로와 티파니 첸의 딸 이름은 '지아 버지니아 첸-드니로'"라며 "아이는 지난 4월 6일 태어났다. 출산 당시 몸무게는 3.8kg이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설명했다.

이어 "로버트 드니로와 첸은 아이를 계획한 후 임신을 했다. 두 사람 모두 아이를 간절히 원했으며, 무사히 출산한 것에 대해 몹시 행복하고 감사한 상태"라고 덧붙였다. 덧붙여 첸은 로버트 드니로를 매우 사랑한다고.

로버트 드 니로는 직접 임신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그는 영화 시사회에서 득녀 소감을 묻자 "임신은 계획된 것이었다. 아내를 사랑하는데 어떻게 출산을 하지 않을 수 있겠냐. 아버지가 되는 일은 그리 놀라운 일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2015년 영화 '인턴'에서 처음 만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후 두 사람은 2021년 스페인으로 함께 여행을 다녀오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교제 사실이 알려졌다. 또 티파니 첸은 뛰어난 무술 강사로, 수십개의 금메달과 세계 1위 타이틀을 갖고 있다.

한편 로버트 드니로는 다이안느 애보트와 1976년부터 1988년까지 첫 번째 결혼 생활을 했으며, 그레이스 하이타워와 1997년 결혼, 약 20년 동안 결혼 생활을 이어갔으나 2018년 이혼한 바 있다. 로버트 드니로는 슬하에 모두 일곱 자녀를 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