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샤키라, 톰 크루즈 구애 거절했나..열애설 일축 "데이트 관심 없어"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샤키라가 톰 크루즈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11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US 위클리 등 외신에 따르면 팝스타 샤키라(46)는 현재 톰 크루즈(60)와의 데이트에 전혀 관심이 없는 상태다.

한 내부자는 이 매체에 "샤키라가 F1 그랑프리에서 톰 크루즈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그와 데이트하는 데에는 관심이 없다"라며 "지금 샤키라는 톰 크루즈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과 데이트를 하는 데 집중하지 않고 있다. 그녀는 현재 다른 할 일이 많으며, 자녀를 키우는 것과 경력에 집중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7일 미국 플로리다에서 열린 F1 스포츠 이벤트에서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였다.

특히 이에 대해 외신은 "톰 크루즈가 샤키라에게 큰 관심이 있다"라며 "특히 톰은 샤키라에게 반해 그녀에게 꽃을 보내기도 했다"라고 밝히기도.

하지만 내부자는 "사진 촬영은 순전히 플라토닉했다. 샤키라 역시 톰 크루즈가 자신에게 열렬하게 구애를 하고 있다는 뉴스와 온라인을 소문을 봤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기 때문에 그냥 웃긴 해프닝 정도로 생각하고 있다"라며 "톰과 이야기를 나눌 때는 즐거웠지만 그 뿐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샤키라는 지난 2011년 축구스타인 헤라르드 피케와 교제를 시작, 사실혼 관계를 유지하고 두 아이를 낳아 함께 키웠으나 지난해 6월 결별했다. 결별 사유는 피케와 23세 여대생의 불륜이다.

또 최근 톰 크루즈는 '미션7'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헤일리 앳웰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헤일리 앳웰은 41세로 톰 크루즈보다 20세 연하다. 또 헤일리 앳웰은 마블 영화 '퍼스트 어벤져'에서 캡틴 아메리카의 연인 페기 카터 역을 맡아 연기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