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BTS 지민, 액션·음악 맛집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OST 참여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음악 맛집'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BTS)의 지민이 보컬로 참여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Angel Pt.1'의 트레일러 버전 음원을 9일 깜짝 공개했다.

첫 솔로 앨범 발매와 동시에 빌보드 HOT100 차트 1위에 입성하며 한국 솔로 아티스트 중 최초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1위라는 기록을 세운 지민과 전세계가 열광하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의 만남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유니버설픽쳐스]

[사진=유니버설픽쳐스] 


지민은 미국 힙합을 대표하는 힙합 아티스트 코닥 블랙(Kodak Black)과 NLE 초파(NLE Choppa)가 작업한 'Angel Pt.1'에 보컬로 참여,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로 곡의 완성도를 한껏 업그레이드시켰다. 힙합 비트를 기반으로 하는 중독성강한 곡인 이 곡은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의 메인 테마곡으로 작품 속 압도적 액션과 어우러지며 관객들에게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 모두를 선사할 것이다.

특히 지민은 한국 아티스트로서 최초로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OST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그 의미가 더욱 뜻깊다. 또한트레일러 음원과 함께 공개 된 뮤직비디오 트레일러에서 직접 지민이 등장하며 추후 공개될 'Angel Pt.1' 뮤직비디오에기대감을 더한다. 'Angel Pt.1'의 공식 풀 버전은 18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돔'(빈 디젤) 패밀리가 운명의 적 '단테'(제이슨 모모아)에 맞서 목숨을 건 마지막 질주를 시작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로, 오는 17일 전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2. 2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3. 3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4. 4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5. 5후쿠시마 원전 재가동
    후쿠시마 원전 재가동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