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79세 로버트 드 니로, 7번째 아이 얻었다..30대 여친 출산 확인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로버트 드 니로가 79세의 나이에 늦둥이를 얻었다. 그에게는 일곱째 아이다.

10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 식스 등 다수의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로버트 드니로는 인터뷰에서 "일곱 번째 아이가 최근 태어났다"라고 밝혔다.

로버트 드니로 측 대변인은 이를 맞다고 확인하면서도 아이의 성별이나 이름을 공개하지는 않았다.

또 로버트 드 니로는 아이의 어머니가 누구인지는 밝히지 않았으나, 그의 현재 여자친구 티파니 첸이 지난달 임신 중인 사진이 공개된 바 있다.


그의 현재 여자친구 티파니 첸은 올해 38세로, 로버트 드 니로와는 2015년 영화 '인턴'에서 처음 만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후 두 사람은 2021년 스페인으로 함께 여행을 다녀오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교제 사실이 알려졌다. 또 티파니 첸은 뛰어난 무술 강사로, 수십개의 금메달과 세계 1위 타이틀을 갖고 있다.

로버트 드 니로의 가장 큰 딸은 드레나 드 니로로, 올해 51세다. 막내와의 나이 차는 무려 50년이 넘는다. 둘째는 46세 라파엘 드 니로, 셋째와 넷째는 쌍둥이로 아론 켄드릭 드 니로(27)와 줄리안 드 니로(27), 다섯째는 엘리엇 드 니로(25), 여섯 째는 헬렌 그레이스 드 니로(11)다.


또 그는 다이안느 애보트와 1976년부터 1988년까지 첫 번째 결혼 생활을 했으며, 그레이스 하이타워와 1997년 결혼, 약 20년 동안 결혼 생활을 이어갔으나 2018년 이혼한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