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비드앤비, KLPGA 투어 김지영·최예림 등 7명과 후원 계약

이데일리 주미희
원문보기
(사진=와우매니지먼트그룹 제공)

(사진=와우매니지먼트그룹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건축자재 전문쇼핑 플랫폼인 비드앤비(대표이사 이진수)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활약중인 7명의 선수와 서브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김지영은 KLPGA 투어 통산 2승을 기록한 장타자 김지영(27)이고, 총 5차례 준우승을 기록한 최예림(24). 또 ‘한국의 코다 자매’를 꿈꾸는 고지우(21), 고지원(19) 자매, 지난달 메이저 대회 크리스F&C KLPGA 챔피언십에서 우승 경쟁을 펼치며 크게 주목받은 방신실(19), 박도영(27), 김민선(19) 등이 비드앤비의 후원을 받는다.

이들은 올 시즌 비드앤비 로고가 새겨진 경기복을 입고 KLPGA 투어 대회에 출전하고, 다양한 공식 일정을 소화하며 비드앤비 플랫폼을 적극 홍보한다.

김지영은 “후원을 결정해주신 비드앤비에 매우 감사하다. 적극적인 후원을 해주시는 만큼 우승 트로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예림은 “올시즌 비드앤비와 함께하게 돼 너무나 기대된다. 좋은 성적으로 비드앤비와 함께 최고의 시즌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진수 비드앤비 대표이사는 “유망한 KLPGA 투어 선수들과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선수들이 비드앤비와 함께 보다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비드앤비는 건축자재 샌드위치패널 전문 플랫폼으로 국내 20여 개의 제조사와 제휴를 맺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국에 제공하고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2. 2조지호 파면 결정
    조지호 파면 결정
  3. 3손흥민 토트넘 이별
    손흥민 토트넘 이별
  4. 4신안산선 공사장 사고
    신안산선 공사장 사고
  5. 5대전 충남 행정통합
    대전 충남 행정통합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