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루시, 데뷔 3주년 맞아 굿네이버스에 3백만원 기부

뉴스1 황미현 기자
원문보기
루시

루시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루시(LUCY)가 데뷔 3주년을 기념해 뜻깊은 선행을 실천했다.

루시(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는 8일 데뷔 3주년을 맞아 그동안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에 300만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그룹명 루시에 팬클럽 이름 왈왈이를 더한 'LUCY&왈왈이'로 진행됐다. 앞서 루시는 지난달 세계 보건의 날을 맞아 굿네이버스 자선 화보에도 참여하며 따뜻한 온기를 전한 바 있다.

음악을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루시는 취약계층 아동들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 루시의 기부금은 열악한 보건 위생 환경과 기초 보건의료서비스의 부재로 건강한 삶을 보장받지 못하는 지역에 쓰인다. 전문적인 보건 의료사업을 수행함으로써 아동과 지역 주민들의 질병 예방과 보호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루시는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를 통해 "팬 여러분 덕분에 지난 3년간 루시가 이룬 것들이 정말 많다"며 "루시의 음악을 들어 주시고, 또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이 보내주는 사랑의 무게를 항상 깊이 새기겠다, 이 마음 늘 잊지 않고 팬분들에게 받은 사랑 많이 나누며 보답하고 싶다"라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3. 3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4. 4손흥민 절친 토트넘
    손흥민 절친 토트넘
  5. 5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