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VCT 퍼시픽] ‘3연승 질주’ T1, 디알엑스 이어 PO 합류(종합)

OSEN
원문보기

[OSEN=상암, 고용준 기자] 디알엑스에 이어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 2023의 두 번째 플레이오프 진출한 한국팀은 T1이었다. 플레이오프 진출 경쟁 상대였던 필리핀의 팀 시크릿을 셧아웃으로 제압하며 3연승을 달린 T1이 잔여경기에 상과없이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했다.

T1은 7일 오후 서울 상암 e스포츠 전용경기장에서 열린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이하 VCT)’ 7주차 팀 시크릿과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13-4, 13-8) 완승을 거뒀다. 3연승을 달린 T1은 정규시즌 5승(2패 득실 +4)째를 올리면서 페이퍼 렉스와 승차없는 3위로 플레이오프 진출 티켓을 거머쥐었다.

플레이오프 진출을 놓고 경쟁을 펼치던 시크릿은 연패로 4패(3승 득실 -3)째를 당하면서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에 황색등이 켜졌다.

연승으로 흐름을 탄 T1이 1세트 ‘로터스’부터 완벽한 경기력을 시크릿을 무력화시켰다. 시크릿은 자신들의 선택한 로터스에서 단 네 번만 득점하면서 무너졌다. 수비부터 시크릿을 공략한 T1은 1세트를 46분만에 정리했다.

바인드를 이번 리그 처음으로 꺼내보인 T1은 2세트에서도 공격과 수비서 시크릿을 시종일관 몰아치면서 13-8 이라는 넉넉한 격차로 정리했다. / scra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2. 2정은경 장관 헌혈
    정은경 장관 헌혈
  3. 3돈바스 철군
    돈바스 철군
  4. 4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