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제이미 폭스, 위독한 상황은 넘겨..생명 지장 없다" 의사 증언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제이미 폭스가 위독한 상황은 넘겼다고 의사들이 밝혔다.

6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피플 등 외신에 따르면 제이미 폭스 측 관계자는 "의사에게서 '제이미는 현재 안정적이며 생명을 위협하는 상황은 아니다'라고 들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의사들이 제이미를 위해 더 많은 검사를 하고 있다. 제이미가 퇴원하기 전 괜찮을 것이라는 완전한 확신을 주고 싶어 한다"라고 덧붙였다. 또 제이미는 스트레스 수준을 낮춰야 하나는 조언을 들었다고.

하지만 제이미는 현재 진행 중인 프로젝트가 많기 때문에, 병원 입원에 크게 상심을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 관계자는 "제이미 폭스는 집중력도 있고 영리하다. 하지만 상황이 꽤 심각하기 때문에 입원을 할 수 밖에 없었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촬영 중인 영화 '백 인 액션' 동료 배우들과 관계자들도 애타게 그의 쾌유를 기원하고 있다고.


제이미 폭스의 입원 사실은 지난 4월 중순 그의 딸 코린 폭스에 의해 알려졌다. 그녀는 당시 "아버지, 제이미 폭스가 의학적 합병증으로 입원 치료 중이다. 다행히 빠른 조치와 간병으로 이미 회복에 들어섰다"라고 알린 바 있다.

닉 캐논은 '의학적 합병증'으로 3주째 미국 조지아 주에 있는 한 병원에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 제이미 폭스의 정확한 병명은 알려지지 않았다.

이후 제이미 폭스는 지난 4일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모든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축복받은 느낌이에요"라고 적으며 직접 근황을 공개하기도 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