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은 마포구의 자랑"…'하하버스' 하하, 이웃사촌 임영웅 소환한 이유는?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원문보기
하하 임영웅/제공=하하버스

하하 임영웅/제공=하하버스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하하버스' 하하가 경주 어르신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이웃사촌' 임영웅을 소환한다.

하하·별·드소송 완전체의 가족여행 예능 '하하버스'가 인싸력 충만한 하하가족의 모습과 천진난만한 '하하 미니미즈' 드림·소울·송 3남매의 매력을 명랑하게 담아냈다.

오는 9일 방송되는 6회에서는 하하가족 완전체의 세 번째 여행지인 경주에서의 특별한 여행일지가 펼쳐질 예정. 이 가운데 '하하버스'가 최초로 버스 대절 서비스를 개시한다.

방송을 시청한 경주의 오지마을 '효동 2리'의 이장님이 마을 어르신들의 경주시내 나들이를 위해 하하버스에 도움을 요청한 것. 이에 하하가족 완전체는 하하버스를 몰고 효동 2리로 출격해 오랜만에 시내 나들이를 앞두고 한껏 들뜬 70대 어르신 4인방, 일명 '효(동)리 언니들'을 만나 흥이 넘치는 여행길에 오른다.

무엇보다 여행 당시 하하는 '효리 언니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치트키를 꺼냈다. 바로 '어르신들의 아이돌' 임영웅과의 친분을 자랑한 것. 이날 하하는 자신만만한 표정으로 "임영웅 우리 아파트 살아요. 제가 임영웅이랑 같이 살아요. 같은 아파트 같은 동. 임영웅이 마포구의 자랑 아닙니까"라고 운을 뗐고, '임영웅'이라는 세 글자가 나오자마자 '효리 언니들'은 약속이라도 한 듯 반짝이는 눈으로 하하 입 만을 주목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는 5월 9일 오후 8시 30분 방송.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