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로코퀸' 멕 라이언, 성형 부작용 때문?..충격적 얼굴 변화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사=데일리 메일 트위터 캡처

사=데일리 메일 트위터 캡처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왕년의 '로코퀸' 멕 라이언의 얼굴이 충격적으로 변했다.

5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멕 라이언(61)은 지난 목요일 미국 뉴욕에 있는 한 행사장에서 진행된 절친 마이클 J. 폭스의 새 다큐멘터리 상영회에 참석했다.

이날 눈길을 끈 것은 몰라보게 달라진 그녀의 얼굴이다. 외신은 "멕 라이언은 지난해 11월을 마지막으로 6개월 만에 공식 행사에 모습을 드러냈다"라며 "멕 라이언은 오랫동안 성형 수술이나 시술을 거부해 왔다"라고 전했다.

사진을 본 현지 네티즌들은 충격에 빠졌다. 한 네티즌은 "그녀의 얼굴에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거냐? 대체 멕 라이언이 맞냐?"라고 적었고, 다른 네티즌은 "마돈나와 같은 성형 의사에게 시술을 받은 게 아니냐"라고 되물었다.


앞서 멕 라이언의 성형 의혹을 본 한 성형외과 의사는 "그녀는 분명히 볼에 필러나 지방 이식을 했다. 그녀의 뺨은 너무 통통하고 너무 크다. 또 웃을 때 필러가 모두 올라가 눈이 작아 보이기도 한다. 남성적으로 보이는 이유는 볼의 볼륨감 때문이다"라고 추측하기도.

또 멕 라이언은 자신의 성형 의혹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힌 바 있다. 그녀는 "내 성형 의혹? 솔직히 많은 관심을 두지 않고 있다. 세상에는 많은 증오가 있다. 판단하기도 쉽다"라고 말했다.


한편 멕 라이언은 지난 1991년 배우 데니스 퀘이드와 결혼했다가 2001년 이혼했고 가수 존 멜렌캠프는 3차례 결혼과 이혼을 반복했다. 현재는 존과 다시 약혼한 상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