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아이유♥' 이종석, 어린이날 맞아 어린이병원 1억원 기부 [공식]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배우 이종석이 어린이날을 맞아 선한 영향력을 보여줬다.

이종석은 가정의 달인 만큼 모든 어린이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해 나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지난 3일 서울아산병원 어린이병원에 1억 원을 전달했다. 이종석이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기부한 1억 원은 저소득층 소아 환우들의 치료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기부금은 지난 30일 이종석이 직접 개최한 바자회의 수익금이 더해져 마련되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팬들과 함께 만들어 낸 따뜻한 마음이 선한 영향력으로 발휘되어 온기를 더했다.

평소 도움이 필요한 곳에 관한 관심을 지속적으로 가졌던 이종석은 꾸준히 기부활동을 해왔다. 지난해 산불 피해 이웃돕기를 위해 희망브리지 재해구호협회에 1억 원을 기탁했고, 자립준비청년들을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1억 원을 쾌척하기도 했다. 또 유니세프를 통해서는 국내·외 소외 아동을 위한 지원금을 전한 바 있다. 이렇듯 이종석은 사회 곳곳에 지원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보탬이 되고자 노력하는 선행을 이어가며 귀감이 되고 있다.

이종석은 드라마 ‘빅마우스’, 영화 ‘데시벨’,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 등 장르를 가리지 않으며 명품연기를 펼쳐오고 있다. / monamie@osen.co.kr

[사진] 하이지음스튜디오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