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EOS R7・R10 정품등록 시작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원문보기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캐논코리아(대표 박정우)는 고속 촬영에 특화된EOS R시스템APS-C미러리스 카메라▲EOS R7▲EOS R10구매 고객 대상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발표했다.

캐논코리아는 지난해EOS R시스템 최초로APS-C타입CMOS센서를 탑재한EOS R7를 출시한 데 이어EOS R10를 출시했다.EOS R7은 고속 연속 촬영 및 크롭 없는4K 60P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고성능 하이엔드 모델이다. EOS R10은 소형,경량화를 실현하면서도 균형 잡힌 성능을 갖췄다.

EOS R7은 프로 및 하이 아마추어나 전문 콘텐츠 크리에이터에 최적화된 모델로,약3250만 화소의 캐논의 최첨단APS-C CMOS센서와DIGIC X엔진을 탑재했다. 기계식 셔터 기준 초당 약15매,전자식 셔터 기준으로 초당 최대 약30매의 고속 연사 촬영을 지원한다.EOS R3의 초고속,초정밀AF성능을 계승한EOS iTR AF X기술을 탑재해,사람과 동물,모터스포츠 등 다양한 피사체를 검출하고 안정적으로 추적할 수 있다.

바디 자체에5축 손떨림 보정 기능을 탑재하고, RF렌즈와 결합 시 통합 제어 최대8스톱의 손떨림 방지 효과를 지원한다.7K오버샘플링을 통해 영상 촬영 시 화각 크롭 없는 최대4K UHD 60p영상 촬영을 지원한다.끊김 없이 연속으로6시간까지FHD 30p영상 촬영이 가능하고 시네마EOS시스템에서 쓰이는 캐논 로그3를 지원하는 등 영상 부문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갖췄다.

EOS R10은 가볍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사진 입문자부터 브이로거,하이 아마추어까지 폭넓은 유저군 타깃의 인기 모델이다. EOS R10바디는 캐논DSLR중 가장 가벼운EOS 200D II보다20g더 가벼워진 약382g이다.

기계식 셔터 기준 초당 약15매로EOS R7과 동일한 고속 연속 촬영 기능을 지원하고,전자식 셔터로는 초당 약23매까지 연속 촬영을 할 수 있다. EOS R7과 같이EOS iTR AF X를 통한 피사체 검출과 추적까지 지원한다. 영상 촬영 시6K오버샘플링을 통해4K UHD 30p촬영을 크롭 없이 지원하고,풀터치 스위블LCD를 탑재했다.


캐논코리아는EOS R7또는EOS R10을7월23일까지 구매하고, 7월31일까지 정품등록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정품 배터리 ▲미니 포토프린터 인스픽S2▲라이프스타일 브랜드C 로그파우치 ▲7~10만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일부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구매 제품별 선택 가능한 사은품은 상이하다.

EOS R7과EOS R10정품등록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