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맥컬리 컬킨 친동생 "형은 진짜 불쌍한 사람..어린시절 성공이 독됐다"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맥컬리 컬킨(42)의 친동생 키에란 컬킨(40)이 형과의 관계에 대해 밝혔다.

할리우드 배우 키에란 컬킨은 최근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와의 인터뷰를 통해 어린 시절 형 맥컬리 컬킨의 성공과 실패를 바라보며 느꼈던 솔직한 심경을 말했다.

맥컬리 컬킨은 어린 시절 '나 홀로 집에' 시리즈를 통해 큰 성공을 거뒀으나 이후 마약 중독, 알코올 중독 등으로 큰 시련을 겪은 바 있다.

이에 대해 키에란 컬킨은 고작 10살 때 거둔 형의 성공에 대해 "정말 가여운 사람이다. 우리 형은 정말 어렸고, 톱스타급 유명세를 현실로 받아들이기 위해 노력해야 했다. 나도 어렸지만 형을 보면서 참 불쌍하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맥컬리 컬킨의 성공은 부모님의 이혼 소송까지 불러왔다. 그의 어머니와 아버지는 컬킨의 재산을 두고 계속해서 이혼소송을 반복해 어린 형제에게 큰 상처를 줬다. 특히 2008년에는 친누나 다코타 컬킨이 교통사고로 사망하기도 했다.

결국 컬킨은 아버지를 상대로 가족의 연을 완전히 끊어내는 소송까지 해야 했다. 이런 가운데 그에게 큰 힘이 되어준 것은 바로 동생 키에란 컬킨이라고. 키에란 컬킨은 형이 약물 중독으로 고초를 겪을 때도 헌신적으로 돌봤다.



한편 맥컬리 컬킨은 현재 배우 브렌다 송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 두 사람은 2021년 4월, 5년 간의 열애 끝에 첫째 아들 다코타를 얻었고 2022년 초 약혼식을 올렸다. 최근에는 둘째까지 낳는 경사를 맞았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