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맥컬리 컬킨, 두 아이의 아빠로..동양계 약혼녀와 데이트 포착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맥컬리 컬킨(42)이 두 아이의 아빠가 된 후 근황을 공개했다.

28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맥컬리 컬킨은 최근 약혼녀 브렌다 송(34)과 함께 아이들 없이 여유로운 산책을 즐겼다.

공개된 사진 속 맥컬리 컬킨은 브렌다 송의 손을 꼭 잡은 채 사이좋게 산책 중인 모습이다.

맥컬리 컬킨은 밝은 파란색 셔츠와 검은색 청바지를 입고 캐주얼한 몸매를 뽐냈으며, 브렌다 송은 흰색 티셔츠, 청바지, 흰색 운동화를 신고 편안해 보이는 패션을 완성했다.

앞서 브렌다 송은 지난해 크리스마스 무렵에 둘째 아들을 조용히 낳은 바 있다. 아이의 이름은 '카슨'.


이들 부부는 지난 2021년 4월, 5년 간의 열애 끝에 첫째 아들 다코타를 얻은 바 있다. 이후 두 사람은 2022년 초 약혼식을 올렸다.


그의 약혼녀 브렌다 송은 태국계 미국 배우로 두 사람은 영화 '체인지랜드'에 함께 출연하며 애정을 쌓았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한편 아역시절 영화 '나홀로 집에' 시리즈를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맥컬리 컬킨은 이후 마약 중독, 알코올 중독 등으로 큰 시련을 겪었으며, 이를 모두 극복하고 브렌다 송 및 두 아들과 함께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

맥컬리 컬킨은 1984년 연극 'Bach Babies'로 데뷔한 이래 영화 '아저씨는 못말려' '온리 더 론리' '마이 걸' '좋은 아들' '아빠와 한판승' 등에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