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순위표] '낭만닥터 김사부3', 첫방부터 시청률 터졌다…12.7%

조이뉴스24 박진영
원문보기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3'가 첫방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며 쾌조의 출발을 알렸다.

2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지난 28일 첫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는 전국 기준 12.7%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수도권 기준으로는 13.1%다.

'낭만닥터 김사부3'가 첫 방송부터 12%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했다.  [사진=SBS]

'낭만닥터 김사부3'가 첫 방송부터 12%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했다. [사진=SBS]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3년 만에 시즌3로 돌아왔다. 첫 방송부터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다.

특히 '낭만닥터 김사부3'는 한석규를 비롯해 안효섭, 이성경, 김주헌 등 시즌2 배우들이 모두 모였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국내 유일 트리플보드 외과의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한석규 분)와 든든하게 성장한 그의 모난돌 제자들 GS전문의 서우진(안효섭 분)과 CS전문의 차은재(이성경 분)의 귀환은 시즌3를 기다렸던 시청자들에게 큰 기쁨이 됐다.

첫 방송에서 김사부는 총상을 입은 탈북자를 비공식적으로 수술하기 위해 돌담 병원 권역 외상 센터를 오픈했다. 이와 함께 서우진과 차은재가 동거 중이라는 사실이 공개돼 설렘을 유발했다.

더 커진 스케일과 배우들의 호연, 흥미진진한 전개 등으로 쾌조의 스타트를 알린 '낭만닥터 김사부3'가 어떤 기록 행진을 이어갈지 기대가 쏠린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2. 2아이브 안유진
    아이브 안유진
  3. 3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4. 4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