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스포타임] '2% 실낱 희망' 챔스, 손흥민 한 방 절실→맨유에 '휘청휘청' 안 된다

스포티비뉴스 박대성 기자, 이강유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시즌 종료까지 남은 6경기. 더는 흔들리면 안 됩니다. 토트넘이 홈에서 실낱 같은 희망을 잡으려고 합니다.

토트넘은 28일 새벽 홈 구장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만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승점은 6점 차. 두 경기 더 치른 리스크가 있지만, 간격을 좁히려면 반드시 이겨야 합니다.

토트넘은 지난 라운드에서 충격적인 성적표를 손에 쥐었습니다. '별들의 전쟁' 티켓 확보에 가장 중요했던 뉴캐슬 유나이티드전에 포백을 썼지만 결과는 1-6 완벽한 참패. 승점 6점짜리 경기를 놓치면서 챔피언스리그 경쟁권에서 멀어졌습니다.

리버풀까지 치고 올라오면서 더 어려운 상황.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 확률은 고작 2%. 하지만 산술적인 가능성은 남아있기에 홈에서 승점 3점을 따내야 합니다.

분위기 반전을 위해 스텔리니 감독대행을 자르고 라이언 메이슨에게 지휘봉을 맡겼습니다. 해리 케인 득점력은 여전하고 손흥민이 점점 폼을 올리고 있기에 전방에서 한 방은 만들 수 있습니다.

다만 최근 리그 6경기 연속 실점으로 불안한 수비가 관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격에 휘청인다면 또 승점 확보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뉴캐슬전 티켓 값까지 환불한 토트넘. 떠나간 팬심을 붙잡으려면 그동안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해야 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